티스토리 뷰

활동량이 적은 계절, 겨울이되면 눈에 띄지 않는 복부에 살이 붙기 쉽다. 그러나 이렇게 방심 사이 윗배와 아랫배에 살이 찐하면서 복부 비만으로 이어 쉽다. 그러나 윗배와 아랫배는 살찌는 원리도 다르다 해결하는 방법도 조금 다르기 때문에 각각 다른 접근이 필요합니다.


통통 위토베위토베이 나온 사람들은 주로 과식을 많이하거나 식습관이 불규칙한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폭식이나 과식을 위해 위가 늘었습니다 줄었습니다하는 과정에서 위의 용적이 증가 윗배가 아랫배보다 튀어 보이기도합니다. 이를 방치하면 윗배와 아랫배 사이에 깊은 주름이 생길 수있습니다.


또한 윗배가 나온 사람들은 장에 지방이 쌓이는 내장 지방형 비만 일 가능성이 높다. 자주 내장 지방이 피하 지방보다 빼기 힘든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생활 습관과 식습관을 바꾸는보다는 오히려 복부의 크기를 신속하게 줄일 수있습니다. 통통한 윗배를 해결하기 위해 하루에 먹는 칼로리를 1500 kcal 이하로 제한하고 야채와 생선, 두부 등 고단백 저지방 위주의 식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먹고 싶을 때는 마음껏 먹고 배가없는 고프면 굶주림 등의 습관도 좋지 않기 때문에 세끼를 정해진 시간에 먹되 배가 없어도 간단한 우유와 과일 등으로 위 비워 두지 것이 중요합니다. 불룩한 배 윗배가 튀어 나온 복부 비만은 내장 지방형이나 위하수 인 경우가 많지만, 배가 증가하거나 튀어 나온 경우는 피하 지방형 인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복부에 피하 지방이 계속 증가하면 혈액 순환에 장애를 받아 점차 지방층이 셀룰 라이트에 바뀔 수도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