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 그룹 시크릿의 효성과 징거가 식사 불만을 털어놨다.

지난 16 일 방송 된 JTBC 닥터의 승부에 출연 한 효성은 데뷔 후 현재까지 안심하고 식사를 먹어 본 적이 없습니다며 빨리 배가 고파 음식을 먹자 후회하게됩니다 따라서 오히려 더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함께 출연 한 징거 다이어트를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이번 8㎏를 뺀 후 쓰러졌다.



다이어트 할 때 하루 한끼 밖에 먹지했습니다 고 체형 유지의 비결을 밝혔다. 사진 - JTBC 박사의 승부 캡처 걸 그룹처럼 굶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무리하게합니다 보면 후유증으로 고생 할 수도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음식 섭취를 갑자기 줄이면서 불규칙한 영양 공급이 이뤄지면 어떤 질병이 건강을 위협하는 위해 먼저 오는 이상 신호는 저혈당입니다.


우리 몸은 혈당의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혈당이 갑자기 떨어지면 현기증, 두통이 올 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지러 우면 빈혈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보통의 식사를 줄일 처음으로 그런 증상이 오는 것은 저혈당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단백질과 채식 위주의 식사로 하루 세끼를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탄수화물의 섭취를 무리하게 자제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마른 연예인 체형은 각종 질병에 위험합니다. 특히 골밀도는 체중에 영향을받는 마른 사람은 골밀도가 낮은 젊은 나이에 골다공증에 걸리기 쉽다.


마른 사람 중 젊은 사람은 평소 자주 넘어지고 나이가 들면 허리가 구부정해집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척추를 지탱하는 근육 양이 감소하면, 허리, 목을 지탱 해주는 주변의 인대와 근육의 힘도 약해져 요통이 올 수있습니다.

요즘 같은 겨울의 추위를 더 탑니다.


마른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피하 지방 [피부와 근육 사이의 지방 조직]이 적다. 몸을 따뜻하게하지만, 지방이 부족하면 추위를 더 탈 수 밖에 없습니다. 추운 때 우리의 몸은 자연적으로 벌벌 떨고 있습니다. 이것은 근육을 떨게 만들고 기세를 높이면서 열 발생률을 올리려는 현상입니다.


댓글